logo

제6장 재림론(2): 주님은 언제 오시는가?

  • 예수님은 언제 재림하실 것인가? 성경에는 그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며 주님의 재림은 도적 같이 임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다른 성경구절에는 빛 가운데 있는 사람에게는 도적같이 임하지 못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다.
    그러면 주님은 언제 재림하실 것인가?

 

 

제1절 예수님은 언제 재림하실 것인가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를 우리는 말세라고 한다. 그런데 현세가 바로 말세라는 사실은 이미 전편의 인류역사 종말론에서 밝힌 바 있다. 따라서 우리는 현세가 바로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복귀섭리역사에서 보면, 예수님은 탕감복귀섭리시대(구약시대)의 2천년이 지난 후에 강림하셨다. 그렇기 때문에 탕감복귀의 원칙에서 볼 때에, 전 시대를 실체적인 동시성으로 탕감복귀하는 재탕감복귀섭리시대(신약시대)의 2천년이 끝날 무렵에 주께서 재림하시리라는 것을 우리는 알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제1차 세계대전에 관한 항목에서 상론한 바와 같이, 제1차 대전에서 독일이 패전함으로써, 사탄편 아담형의 인물인 카이젤이 망하고 사탄편 재림주형의 인물 스탈린이 공산주의세계를 이루었던 것은, 예수님이 재림하셔서 공생공영공의주의세계를 탕감복귀하실 것을 보여준 것이었다. 따라서 우리는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부터 재림기가 시작된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Date: January 15, 2014